2012년 3월 15일 목요일

절대못깨는게임


... 차라리 개 오줌으로 샤워를 하겠습니다 ㅅㅂ..누가 이딴게임을 하는지 참..절대하지 마세요내가... 게임은 똥게임입니다..도라에몽보스를 계속 쏘면 총알을 다 튕겨내고..절대 못깨는 끝이 없는 쓰래기에... 도시건설게임 절대강자의 귀환! 심시티 출시 발표! http://bit.ly/y9Oqub 아 오바에여 그 이 마왕인가 버리지인가 하는 몬스터분이 에벌레 같은거 뽑는데 그거 한마리도 못죽임 뎀지 안달아여 (내가 댐지가 낮아서 그랭~!ㅠ?ㅋㅋㅋㅋㅋ) 그럼 다음달까지 뭘하고 있어야 할까요??? 혹시 제가...... 모 게임사 개발 실장이었던 B씨는 최근 새로운 회사를 설립하고 처녀작 개발에 동분서주하고 있다는 후문인데요. 성인 게임을 주로 만들어온 B대표가 회사를 설립한 이유는 자녀가 초등학교에 들어가면서 아들이...... 아케이드 게임 업계 점수보관증 허용해 달라 = 아케이드 업계에서는 이번 공청회에서 업계의 현실을 반영해 점수보관 문제... -출처 : 게임저널 ... 있는 귀한 기회!! 절호의 찬~쓰! 이번엔 절대로 놓치지 않겠어!! 얼마나 재밌는지 직접 두 눈으로 확인해봐야겠심~! 이번 주말은 <퍼펙트 게임>보러 극장가는 환상의 스케쥴 완성!! 어서 고고씽~ㅋㅋㅋ 마비노기 ㅡㅡ 존나 어떻게 될지모름 존나 북조선이랑 친구먹어라 ^^; ... 삶을 영위하겠다는 부정적인 해석으로 이어진다.대학 입시경쟁에서 절대적인 승자는 없다. 인생 게임 1차전에서 모두에게 이겼다고... 인생이라는 게임에 절대적 승자는 없다. 드림팀이란 팀명은 예전에 존재했었어즉 이스트로의 전신이 드림팀이라는거지그래서 제8게임단은 절대 드림팀이라고 부르면안된다 스1때 처럼 학생신분이 아니라 겜할시간이 많지가 않은데 아오.. ㅋㅋ 뭐 멘붕은 안당하니 항상 지면 그만 이기면 우왕ㅋ굳ㅋ 이라는 마인드로 게임하니...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