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16일 금요일

메탈슬러그하기


... 헤비머신건 실수라던가;; 루트머스에서는 링 안맞는 위치라던가 슬러그 컨트롤 등등;; 노래 순서는 김경호씨의 Oasis-내 눈물 모아(나는 가수다)-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Oasis-상실의 계절-아직도 어두운...... 는 모노아이ㅋㅋ Object(flash, media player)가 본문에서 발견되었습니다.악의적으로 악성코드를 심어놓았을 경우, 사용자의 컴퓨터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계속해서 진행하시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작성자: 다바바,...... 는 수인 예전에 수인짤이나 동물 많이 그렸는데 요즘은 않그리네요 취향변화 스케치 fail 치덕치덕 fail 2011년도 레오나 이게 잃어버렸다 찾은거라 이상하게 그려져있네요 게다가 번졌엉.. 요즈음 입시때문에...... 어디서 많이본듯함 ; 구해주면 아이템주는할배 ㅋㅋㅋ전 C를 가장 좋아했습니다.. 무반동이기 때문이다. 그러하다.Object(flash, media player)가 본문에서 발견되었습니다.악의적으로 악성코드를 심어놓았을 경우, 사용자의 컴퓨터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계속해서 진행하시려면 여기를...... 대정령!!!!! 원코인 메탈슬러그 클리어 . . . . . . . . 이것도 짤릴려나........... 토랭이로 1~6 합본판 다운받고, 칠집으로 이 압축푼다음에 데몬에 마운트하고 게임실행까지 가긴했는데,본게임이 안되네요...게임시작하기 바로전 화면에서 start option 이런거하나도 안눌러지고.........그래서...... 이게뭐야.. 무서워 퀄리티 높네요 전에 다른 영상들도 봤었는데.. 정말 다 고퀄이데요~실력자가 넘치는 세상...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