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16일 금요일

카오스모드


이건 몬가여 요즘 이런거ㅜ 만네여 저번에시험삼아창모드했었는데졸라불편함;화면이잘안넘어감;익숙하면그만이겠지만빅불편함 카오스 실험모드에서 상대방 영웅 뽑고템 사는것 까진 알겠는데상대진영 도박템은 어떻게 만들어서 끼워주나요?? 구체적인 상황 나엘 나즈 vs 언데 백작 실험해보려고-실험-공유영웅 40업 14각종 템... 워크카오스처럼더미ai들 진격시키고 본진건물같은거 폭파시키면 이기는걸로 물런 울팀은 중간에 다 나간상태에서5:1 인데나의 불꽃 동컨으로 승리나엘 : 샤 마엡 그리메 버석 폭음언데 : 무뇌 살자 두두 실바 악동내가 샤구 울팀 다 있을땐 못이기다가 울팀 다나가구 혼자서 승리 카오스원의 창모드+마우스가두기!!! 귀찬으시더라도 사용하세요 +_+ 화질도 ㅤㄲㅒㅤㅤㄲㅡㅆ하고 죽을ㅤㄸㅒㅤ,,멍ㅤㄸㅒㅤ리고있지않아도되요 ㅋㅋㅋㅋㅋㅋㅋ 해보셈 ! 어쩔때는 실행되는데 배틀넷이 않들어가져요 이 보통 섭막혀잇을때랑 똑같은 문구가 떠요. 저번에 누가 말했었는데 좋은 아이디어같음..;; 커스톰게임들어가서 실험모드할때요 제가 나엘쪽에 하면요 언데드쪽영웅들은 못고르나요? 해킹맵이죠?? 해킹맵 만든애 신고하면 처벌받나요?? '홈 > 보드 > 일반게시판 > 자유게시판' 에서 관리자(쿰 )에 의해 이동된 글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