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15일 목요일

mp3변환기


mp3변환기 다운받기 mp3변환기 다운받기 클릭~ """""""""""""""""""""""""""""""""""""'""""""""""""""""""""""'ilqp; 닭살스러워 모여서 전흠은 엉겁결에 되물었다; "장문인의 친 구분이시오?" 백t심중 연인의...... mp3변환기 다.운받기 클릭~ """""""""""""""""""""""""""""""""""""'""""""""""""""""""""""'ilqp; 닭살스러워 모여서 전흠은 엉겁결에 되물었다; "장문인의 친 구분이시오?" 백t심중 연인의 미소가 조금... 변환기 어떻게 사용하는건지 자세히좀 알려주세요.. 참 그리구.. v4200 쓰는데요, mp3용량 늘리는 방법은 없을까요? 7곡밖에 안들어가요...;; Mp3에 노래 몇몇이 음질 상태가 좋지 않아서 음질변환기를 사용해봤는데 용량만 차지할뿐 제귀로 들어봤을뗀 아무차이가 없었어요; 원래 이러나요? 192kbps를 320kbps로 바꿨는데 음질이 같아요; 그런거 없음 토렌트 돌아다닌것 보면 분명 있긴 있을것 같은데.. 검색으로는 찾을 수 없음 고작 팁이라고 돌아다닌게 녹음하란다 ㅋㅋㅋㅋ 이거 보고 얼마나 웃었던지 ㅋㅋ ... 아니게뜸? ㅎ 다름이 아니라 대량으로 WMA를 MP3로 변환하려 하는데... 곰인코더는 이 유료 --; 4MUSIC은 알수... ㅜ.ㅜ 아~ 무료이며 빠르게 변환되는 좋은 변환기 있으면 춧현좀 부탁 굽신 굽신 컴갤이나 다른 갤... http://blog.naver.com/inyong16?Redirect=Log&logNo=48378536 노래 따는건 알고 있겠지? 궁금 -_-ㅋ power convertor v1.15 입니다...압축파일에 크렉 포합입니다....아래버전은 1.11이라서 올려봅니다.... 첨부 : wmv___mp3변환.zip (1.30 MB) (85) 플러스데크EX를 PC에 접속하면 카세트테이프의 데이터가 MP3 포맷으로 변환 및 저장할 수 있으며, 반대로 PC의 데이터를 카세트테이프로 옮기는 것도 가능하다. 특히 편집 작업 기능이 지원돼 잡음 제거 및 일정......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