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16일 금요일

자동차운전게임


자동차 운전게임 이구요 제밌습니다 강추 !! 구동 확인 했어요 !ㅎㅎ 요기를 누르시면 복받으실 거래요.. 자동차 운전게임 이구요 제밌습니다 강추 !! 추천은 업로더를 춤추게 합니다...ㅋㅋㅋㅋㅋ 구동 확인 했어요 !ㅎㅎ 추천좀해주세요 ㅜ저도 자료받고싶어요ㅜ포인ㅤㅌㅡㅇ.. 다른 게임들 보다 자동차 게임때문에 XBOX또는 PS3구매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실제 핸들과 악셀등의 장비까지 갖출 계획인데 실제 운전과 제일 유사하게 갖출려면 어떤 제품들을 구매해야 할까요? 부가적인...... Logitech사의 Momo Racing Force Feedback Wheel을 팝니다. 상태 매우 양호, 판매 희망가 23불 ***********... 오락실에서 이니셜d라는 자동차게임을 했는데.. 못하겠더라고...;;; 그거 보고.. 오빠 실제 운전도 이렇게 이 하냐고해서.. 아니라고.. 오빠 실제 운전은 잘한다고 ㅎㅎㅎ 근데... 미심쩍어하더라.. 오락과 실제는...... 비디오 자동차경주 게임을 하는 사람들은 게임을 하지 않는 사람들에 비해 실제 운전을 더욱 험하게 하며 사고를 낼... 연구 관계자는 “자동차경주 게임에는 과속이나 다른 차량 및 보행자들과의 충돌, 묘기운전...... 자동차 운전 [중독성게임] 비슷한 사건으로 한 초등학생은 인터넷 운전 시뮬레이션 게임에 빠져 아버지의 자동차를 몰다가 사고를... 인터넷 시뮬레이션에 빠져 있던 그 초등학생은 자동차 운전도 똑같은 것 아닌가요? 라며 자신을 걱정하는..... 그리고 그 외에 게임' 때문에 했다는 많은 범죄들. 학생이라서 호기심에 차 하는 것은 약간의 이해를 할... 그렇다고 게임때문에 그랬다고 사건을 판결하는 국방부 사람들도 참 웃깁니다. 스타크래프트 하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