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16일 금요일

퍼섭엔진


... 채널 코드를 골라서 컨트롤+c 를 하고 엔진에서 << 보면 4비트? 4바이트? 그런게 잇는데 거기 목록... 나온 섭뚫로 서버를 뚫고 들어가서 스뎀ct도 엔진 아래쪽 작은 창에 옮겨 져 잇을텐데 거기서 >> 벨류 라고... 하지만 유티니 엔진을 활용하면 PC,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웹 등 모든 거의 장치에서 게임이... 한빛모바일교육센터 유니티3D엔진을 활용한 게임개발 교육안내 교육기간 : 2012.03.10 ~ 03.31 교육시간 : (토)...... ... 지금 엘본프, 엘펜데, 엘라벤을 사려고 하는데요 퍼섭 패치때매 게시판이 뜨겁네요 저야 엘르노는 커녕 엘르블도 못마련하는 사람이니 저로서는 뭐라 할 수 있는게 아니네요 근데 만약 이대로 패치된다면...... Text Size : 0.1 Kbytes IP Address : 14.37.158.xxx 안녕하세요! 일주일전부터 일정하게 이 엔진에서 소리가 나는데, 특별한 문제는 없는 없고 단지 신경에 거슬려서... 어디가 문제가 있는건지 알고 싶네요. 만약 헤드가스켓이 문제가 있어 갈려고 하면 수리비가...... Text Size : 0.76 Kbytes IP Address : 14.37.158.xxx 구입일이나 제조일자가 본체에 찍혀서 나오나요? 중고 구입할려고 생각중인데 전부 1개월~6개월사용했다고 하시는데 믿을수가 있어야죠 ㅡㅡ 블루핸즈 현대자동차정비소에 가본 결과 미션LSD파열(코너링시 바퀴에서 이상한 소음이발생함)이라고 하는데 자체결함이 있음에도 무상수리가 안된다함 에이씨델코 0W30 PAO & Ester http://www.oiltop.co.kr/view.html?no=1406&mouseScroll=4800 이 아이를 8000원에 공구하는곳이 있는데 울 싼피에 사용해도 좋을까요?? 이제 겨울 다 지나가서 괜찮을까 싶기도 하고..... ... 7년째 접어들으니 차량 성능이 많이 저하되고 엔진 쪽에 많은 무리가 가 있는것 같았어요 중간중간에 나노를 사용하여 엔진 관리를 했으면 좋았을 것인데 그래도 앞으로 나노를 사용하여 더 나빠지지않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