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16일 금요일

넥슨pocogvi


그냥 똑같이 pocogvi이걸로하면되나요??100포검 예 똑같이 하면되는데 현재 넥슨 홈페이지에서 제공 중인 게임넥슨아이디변경 서비스가 2012년 3월 29일 종료될 예정입니다.... 일시: 2012년 3월 29일 목요일 내용: 게임넥슨아이디변경 서비스 종료 [게임넥슨아이디변경 페이지... 공지사항에 이 넥슨아이디 변경 서비스종료 라고 써있던데 저게 무슨 말인가요?;; 아이디 변경이라니?? 핵에 강력히 대응한다하고 몇달은 없다가 몇달후에 또 핵부활 ㅎㅇ : 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쿨한캔디 12-02-26 21: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둠의전설 팀 들어가서 내가 ** 니들 원한 다풀어줄라니께 정보수정 들어가도 없던데..ㅠㅠ 정보수정에서 패스워드/패스워드확인에 새 비번 써주시면 돼요~ 넥슨은 29일 크라이텍과 조인식을 갖고 이 회사의 온라인 FPS게임 '워페이스' 퍼블리싱 계약을... 넥슨 서민 대표는 "FPS게임에 정통한 크라이텍의 첫 번째 온라인 게임을 넥슨에서 서비스 할 수 있어 많은 기대가..... ... 평양성에 집살꺼다 답 주택가면 어쨋든 적중ㅋㅋㅋㅋㅋㅋㅋ 넥슨 문제내기 벼락치기 들통나심!!ㅋㅌㅋㅋㅋㅋㅋ + 제목은 변경한거임 8;30당시 팁글 현재 추천 총점 : 0점 따라서, OTP를 사용 중인 동일 넥슨 아이디에 연결된 마비노기 계정이 2개 이상인 경우 해당 넥슨 아이디에 연결된 모든... 넥슨 OTP 통합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추 후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