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15일 목요일

워크디지몬알피지


ㅋㅋㅋㅋㅋ 아우c8현질이 많이들고 한50몇되니깐 키우기ㅈㄹ같아서 해보세요 재밋음 이거 알바아닙니다 ,..ㅋㅋ ㅋㅋㅋ 재밌ㅤㄷㅏㅋㅋㅋ 지금 기기몬랩8인데 랩 11돼면 길몬으로 진화 ㅋㅋ 내일해야지 ... 결제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십만원으로 진화플러그인사고 오로라?사고 디지몬잡는 아이템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달 전화요금 부모님 충격 그리고...... 이젠 프풋하러 ㄲ_ㄲ 바쁘네여 ㅅ.. !! ㅤㅎㅏㅋㅤㅎ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밥먹으러가요 !! ㄱㅇㄴ님 나중에 봐 !!!!!!!!!!!!!!!!!!!!!!!!!!!!!!!!!!!! 방송님은 베란다나 가세요 ^.~ 재밌어여 ㅋㅎㅋ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푸핫 예전에 하던거랑 뭔가 달라진거같음 ㅜㅜ 오늘 12시에 집에왓는데 넘 심심해서 오랜만에 워크깔고 옛날 무라형으로 카오스에서 쓸던실력 다시발휘해서 3판하다가 포켓몬 알피지라는 유즈맵들갓는데 잼더라구요 첨에 꼬북이받아서 지금 렙33거북왕 이 잉어킹...... 신버전 나와서 조합법 어려워 ㅤㅈㅕㅅ다고 구버전가서 조합하고 신버전에서 로드하는건 무슨심보 공지에 신버전 나올시 구버전 이용 금지라고 써있건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