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16일 금요일

카오스노쿨


'센텀핀카오에서 아이들 스노쿨세트 199밧 , 오션팩 15리터 425밧 , 수영장 수경 90밧 구매. '카오산 경찰서앞 스쿠버샵에서 스노쿨셋트 구입 1420밧 마우스피스 160밧 ************** , **************... 저번에 저희 카오스 멤버 동민군과 틴탑의 멤버 한분과 같은날 같은 장소에서 생파겸 팬미팅을... 특히 카오스 팬클럽 카오니스 분들께 이 너무 화가났습니다... 더불어 그 팬클럽의 그 가수들도 좋게 볼수가... 아침쟁 하시는 분들 고생 하셨어용 아쉽게 카오는 못 갔지만 아침쟁이 빡시 다는 거 첨 알았음 멋님 고만 좀 때리삼 아파 죽것음 멋님 때문에 카오 못갓음 알죠 아크 분들 아침 쟁 수고 하셨습니당 글구 동백꽃...... ... 없어서 넘 아쉬웠기에 언제라도 써먹을라고 구명조끼와 스노쿨 장만했어요~ 대형 마트가서 사려고 보니... 인터넷으로 사니 만원정도?? 게다가 스노쿨도 같이 구매하니 5천원정도에 구매할수 있었어요~ 스노쿨..... 비바깔끔하고 이쁘네요. 고민되네요. 비바 필드파카 VS 비바 스노쿨다운자켓 남자 컬러까지 추천해주시는 센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끼리놀아요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디써주세요실시간화긴하고되는데까지초대해드릴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카오 Kao에서 나오는 헤어 상품입니다. 샴푸 린스 에센스 헤어팩 .싱가폴에 갔다가 이 제품 헤어팩을 써보고 머리결이 눈으로 보이게 좋아지는 효과를 얻고 있습니다. 세부 호핑중 많이들 가시는 섬입니다.많이 다녀보진 않았지만, 환상적이더군요...깊이가 무릅까지 밖에 안오는 바다가 끝도 없이 펼쳐져 있습니다저는 배를 빌려서 돌아다녔습니다.여럿이 다니는것 보다는 눈치...... ㅇㅇㅇ!! ㅃㅃㅃㅃㅃㅃㅃㅃㅃㅃㅃㅃㅃㅃㅃㅃㅃㅃㅃㅃㅃㅃㅃㅃㅃㅃㅃㅃㅃ두손모아 증발기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