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15일 목요일

아오오니시리즈다운


... 같아서 처음부터 어려운걸로 하시는것도 좋으실것 같네요~ 아오오니 시리즈는 많으니까요 사람들 평들어가면서 가장 어려운걸로 고르셔서 하시면 될것같아요 제가 생각하는 가장 어려운것은 "시로오니",... 20편짜리 시리즈물영화다운받을때 한파일에모아서 받아지질않고 따로따로 받아지니까 바탕화면에 있는 것 한파일에 넣을려면 불편합니다 저번에는 한파일에모두 받았져는데 이상하네요... 와 이거 지금 몇시간 기다리는건지 4.2gb인데 거의 지금속도면 9시간 걸리네요ㅡㅡ 본시리즈 안보신분들 같이다운받아요 배포가몇없어서그런가 피어가하나라서그런가 속도가 100kbㅜㅜ http://www.uniqlo.kr/display/viewLecsDispShop.lotte?disp_no=5006679 어떤 것 같나요? 굉장히 따듯해보여요^^ 보다가 잠들어서 26일날 일어나야지ㅋ 농담이고요, 낼 설대 이 도서관 문 열죠?_? 자료실에서 고용량 벨소리 다운받고 적용시 수신시에 벨소리가 조그맣게 나오다가 1초쯤 뒤에 제대로 된 음량이 나오는데요 원래 이런건가요? 수신이 옵니다.(적용된 벨소리는 고용량 64음 노래) 첨에는 아주...... 마법사의돌부터 죽음의성물 1편까지 엑박패드로 쓴다면 내가 친히 키조작법을 알려주지.. ... 테일즈 채널 홈페이지 테일즈 신작 카운트 다운 페이지가 공개되있습니다 아마도 TGS에서 공개될것같네요 완전신작일지 아니면 비타로 기존작 이식일지 궁금하네요 하지만 앞에 뉴 테일즈 오브라는것보니......





댓글 없음:

댓글 쓰기